본문 바로가기

Cosmetics Review

[기초 스킨 추천]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가성비 甲甲甲!!

웰빙 녹차 시드물 스킨

안녕하세요~ 오늘 지인 언니네서 하루 묵었다 왔는데, 왠열!!! 가성비 갑갑 갑인 기초 스킨을 찾아왔어요!! 진짜 저렴한 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혹시 다들 아시는 건데 저만 몰랐나요..? 세안 직후에 손바닥에 뿌려 얼굴에 톡톡 하자마자 스며들면서 촉촉해지는 느낌.. 새 세상을 경험하고 신나서 글 올립니다!!ㅎㅎ 다들 꼭 한번 써보세요

ㅜㅜ 후회 절대 안 하실 겁니다..!! 

 

제품특징 소개

너무 저렴이라서 처음엔 저도 몇 번이나 언니한테 물었어요ㅋㅋㅋㅋㅋ 왜 싼 거냐고.. 그랬더니 언니는 이런 제품도 있어야 우리 같은 사람들 피부 관리할 수 있지 않냐며... 또 루루.. 그만큼 진짜 가성비는 갑이에요. 키엘이나 싸이닉 퍼스트, 씨엔피 등등 기초 스킨을 여러 가지로 돌려 챙겨 바른다고 해도 스킨은 스킨일 뿐.. 트러블 일으키는 제품들도 많았는데, '시드물'같은 경우에는 순하고 촉촉해서 사용해볼 만하겠더라고요~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전성분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제품 제형
시드물 웰빙 녹차화장품

이밖에도 스킨뿐만 아닌, 로션, 크림, 에센스까지도 같은 녹차 라인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가성비 좋은 스킨 믿고 전부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알로에 타입도 있어서 여름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성비 좋은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찾게 된 것 같아 뿌듯하네요♥ 제품이 저렴이라고 품질도 저렴한 건 아닌가 봅니다ㅎㅎ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