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Review

[JTBC 부부의 세계] 9화 리뷰//스포포함

부부의 세계 9화 리뷰

안녕하세요!! 부부의 세계 9화 리뷰로 돌아온 연홍이 입니다!! 점점 날이 갈수록 절정을 치닫는 부부의 세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이 드라마 진짜.... 고구마와 사이다를 반복해서 먹는 기분... 여러분도 손에 땀을 쥐며 시청하셨나요...ㅠㅠ 요번 부부의 서계 9화 에서는 인규의 검은 그림자가 점점 더 크게 다가오는 장면들이 많이 담겨 있었는데요.

시청자 입장으로선(?) 현서를 향한 인규의 감정이 얕지만 않은 의 감정이란 사실을 엿볼 수 있었어요.

나름 사랑할 줄 아는 남자라는 거.. 그래도 너무 무서워... 

부부의 세계 9화

결국 여우회에 입성하게 된 선우는 다경에게 태오의 본모습을 알게 될 것이라 경고하며 다경을 더 불안하게 만드는데요. 결국 다경은 태오가 제2의 핸드폰으로 서우를 스토킹 한다는 것을 알게 되죠.. 다경이 도 첨엔 진짜 밉상인데 가면 갈수록 짠한... 그니까 왜 그래쪄.. 어리고 이쁜데 좀... 왜그래쩌..

부부의세계 9화

그럼에도 태오의 난동 마이웨이는 계속됩니다.. 선우를 무너트리고 싶은 건지 선우와 윤기의 사이를 계속해서 신경 쓰는 태오.. 그것을 눈치채고 있는 다경.. 9회 차를 가만히 지켜보면 부부의 세계 초기에 선우가 태오의 외도를 알게 된 과정과 감정의 흐름이 다경에게도 비슷하게 그려진다는 것을 눈치챌 수 있는데요!!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이 드라마 어디까지 파국으로 그려질지가 정말 기대됩니다..!! 

부부의 세계 9화 리뷰

중간중간 윤기와 선우의 로맨스도 그려지는데, 9화 마지막 즈음엔 윤기가 여병규 회장의 스파이? 같은 존재로 그려지며 9화가 끝이 났죠.

하............................... 윤기........................ 너마저 이럴 거야..................?

하지만 윤기의 행동을 마냥 의심만은 할 수 없는 것... 왜냐면 너무 땨뜻하니꺄...♡

이렇게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드라마의 전개가 시청률 20%가 훌쩍 넘는 이 드라마의 묘미 아닐까요? 넋을 놓고 보게 되는, 드라마가 끝나면 그 내용으로 친구들과 이야기가 끊이지 않는... 이 드라마 진짜 뭐죠오...?

곧 10화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들 심장 부여잡고 보세요..!